사과 탄수화물 이라고!?

기타|2022. 8. 22. 14:37

사과 탄수화물 이라는거

다들 아셨나요??

사과 탄수화물 지금까지 몰랐어요ㅠㅠ

정말 충격적이에요

사과 탄수화물일줄이야..

사과 한 개(250g) 칼로리는 140kcal라고 해요

거기에 들어있는 사과 탄수화물은 100g당 14g이라고 하니

총 사과 한 개 탄수화물은 35g 정도겠네요

 
 

사과 탄수화물만 높을뿐 아니라 바나나, 배,

포도, 망고도 탄수화물이 높다고 해요

그렇담 어떤 과일을 먹어야할까요??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과일로는 수박, 복숭아,

멜론, 코코넛, 아보카도 등이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참고 부탁드려요 ㅎㅎ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사과 탄수화물

생각했을 때 꼭 피하셔야 겠어요

괜히 식사대용으로 먹는 과일이 아니었네요..

여러분 사과 탄수화물이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앞으로 마음대로 못먹겠네요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