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사건 동영상 발견 여학생 떨어진 뒤 욕설 내밷었다?

이슈|2022. 8. 16. 20:47

인하대 사건 동영상 소식 다들 보셨나요?

인하대 교내에서 또래 여학생을 성폭행하려다

건물에서 추락해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가해 남학생의

휴대전화에서 인하대 사건 동영상 29분짜리가 확인된 것인데요.

A씨의 휴대전화를 디지털 포렌식 한 결과 여학생 B씨를

성폭행 시도하기 직전부터 B씨가 추락한 직후까지

약 29분간 음성이 담긴 파일이 전해진 것인데요.

20분쯤 지나 울부짖는듯한 소리가 녹음 되었고 이후

쾅 하는 추락하는 소리가 들린 뒤 A씨는 에이X라는 욕설을

내뱉었고 이후 휴대전화가 꺼졌다고 전했다고 하는데요.

인하대 사건 동영상이 알려지자 화제가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A씨는 검찰 조사에서 드문드문 기억이 나고 추락한 상황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았고 깨어보니 집이었다고 주장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초기 경찰 조사에서 성폭행을 시도하다가 B씨의 몸을

밀었다고 진술한 사실이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런 증거들도 있는데

살인죄가 아니라니... 제대로 인정받아서 처벌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